반응형
옛날부터 feedly에 해외사례들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나만보고 있었는데
블로그에도 차곡차곡 모아둬야겠다는 생각을 급! 하고
아주 간단하게 올려보면 좋겠다는 생각만 가지고 오늘에서야 시작.
4/12일이 National Grilled Sandwich Day라고 합니다.
그릴 샌드위치 데이가 있다니.. 우리나라로 치면 빼빼로데이 스멜이 나네요.
Kraft Heinz사는 사람들의 집에서 치즈샌드위치 향이 가득하기를 바랬다고 합니다.
그래서 그릴치즈샌드위치 향이 나는 향 스틱과 나무 브랜드 홀더를 통해 구운 치즈 향을 낼 수 있는 아주 깜찍한 기획을 했습니다.
마이크로 사이트 : www.grilledcheesecense.com/
아래는 위의 사이트가 혹시 안나올까봐 캡쳐를 해 두었습니다.
컬러감과 그릴샌드위치, 그리고 인센스를 스크롤 해서 내려가도록 하는 구조가 매우 재미있네요.
사이트에서 알다시피 치즈 팬들이 트위터에서 해시태그를 통해 참가하도록 만들었습니다.
트윗을 올리면 1,000명이 당첨된다고 합니다.
당첨자는 4/16 DM을 통해서 알림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.
치즈 그릴 샌드위치 인센스 만으로도 미국 전역의 치즈샌드위치 팬들의 봉기?를 일으킬 수 있을것 같고요
세상에 치즈샌드위치 인센스라니 상상도 못한 조합입니다.
정말 치즈샌드위치 향이 날까요?
미국에있는 친구에게 도전해보라고 해야겠습니다.
이런 재미있는 프로모션, 국내에서도 하면 좋겠네요.
반응형
'Commercial > 기획창고 해외 사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맥도날드 마케팅 프로모션, BTS 콜라보 메뉴 출시 예정! BTS 맥날 메뉴 출시일 (0) | 2021.04.20 |
---|---|
해외광고마케팅 사례 커피광고 TVC 레퍼런스 Panera Bread 커피구독 광고 그리고 2021년 빵 자전거 프로모션 (0) | 2021.04.15 |
광고 에이전시 : 아크네 Acne Studio (0) | 2017.11.28 |
댓글